News&Board

  • People
  • News&Board

 
작성일 : 17-03-13 10:20
피오디커뮤니케이션즈-FC안양 스포츠 마케팅 업무협약 MOU 체결식
 글쓴이 : 최고관리자
조회 : 1,686  

‘시민과 함께하는 100년 구단’ FC안양(구단주 이필운 안양시장)이 국제회의 및 마케팅전문기획사 ㈜피오디커뮤니케이션즈(대표 이정우)와 FC안양 스포츠 마케팅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FC안양과 ㈜피오디커뮤니케이션즈는 7일 (화) 오전 안양종합운동장 내 구단 VIP실에서 FC안양 임은주 단장, ㈜피오디커뮤니케이션즈 이정우 대표 및 임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업무협약식을 진행했다.


이 자리에서 양 사는 상호 교류와 협력을 통해 FC안양의 양적, 질적 홍보 강화 및 안양 시민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이끌어 시민 구단으로서의 입지를 더욱 굳건히 할 수 있도록 스포츠 마케팅을 진행코자 합의했다.


㈜피오디커뮤니케이션즈는 마케팅·프로모션 국제회의 전문 기획회사로, 브랜드 마케팅뿐만 아니라,  국내/외 다양한  국제회의, 포럼, 페스티벌 진행, 정부부처와 지방자치단체, 국내외 기업들의 독자적인 브랜드 구축과 새로운 가치 창출을 위한 비전 제시 등 마케팅 컨설팅을 전문적으로 수행하며 든든한 파트너로서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 (주)피오디커뮤니케이션즈는 FC안양과의 인연을 통해서 10여년이 넘는 MICE(Meeting, Incentive Tour, Convention, Exhibition) 분야의 경험과 국제회의 기획 및 세계대회 유치 노하우를 바탕으로 타업종간의 융합의 관점에서 스포츠마케팅의 다양성과 확장성을 위해 새로운 아이템을 발굴해 내겠다는 계획이다.


FC안양 임은주 단장은 “FC안양의 성장을 위한 안양시의 중소기업과 함께하는 전문적인 마케팅은 중요한 부분이다. 그러한 측면에서 이번 POD와의 협약에 큰 의미를 두고있다”라며 POD는 FC안양을 응원하기 위해 이미 전직원이 연간회원권 구입은 물론이고 경기장 A보드  후원 등의 물질적 지원도 함께 해주었다. 다시 한 번 감사를 전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피오디커뮤니케이션즈의 이정우 대표는 “스포츠마케팅과 MICE산업과의 연계성을 통해 보다 많은 시민과 국내외 기업이 FC안양과 함께 100년 구단을 만들어 갈 수 있는 초석을 다지는데 기여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그동안 이루어진 FC안양의 후원과 협약은 안양시에만 국한되어 있었지만, 최근 서울과 판교등 다양한 지역과의 후원과 MOU가 이루어 지고 있다. 향후 FC안양은 파트너들과 함께하는 ‘Work Together' 2017 비전 성장을 지속할 예정이다.